반응형

2011/11 4

[번역] 커피를 그만두고 두유를 마시면 거유로.

발췌 : 2010年7月29日 06時30分 발췌 번역 : 2011-11-18 오후 5:09 (언제껄 이제서야 한거냐… -_-;) ○ コーヒーをやめ豆乳を飲めば巨乳に 커피를 그만두고 두유를 마시면 거유로. スウェーデンのランド大学の教授によるとコーヒーを一日に3杯以上飲むとおっぱいを縮小させるという研究結果が発表されました。 스웨던의 란도대학의 교수에 따르면 커피를 하루에 세잔이상 마시면 가슴을 축소시킨다라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この調査は女性300人を対象に行われたもので、コーヒー3杯目から胸囲は縮小しはじめ、以後コーヒーを飲んだ量が増えれば増えるほど、その縮小の度合いは大きくなっていったそうです。 이 조사는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행해졌기 때문에, 커피 세잔으로 가슴이 작아져갔고, 이후 커피를 마신 양을 증가시킬수록, 그 축소..

'처음'이라 긴장이 되던 그 당시의 막막함.

언젠가, 아니... 2003년 1월 즈음이었을 것이다. 당시 江苏 无锡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을 때였는데, 잠시 근처의 上海에 놀러갈 일이 있어 들렸다. (내 기억이 정확하다면, 당시 겸사 삼보 노트북 수리차 방문했던 것 같다.) 일단 하루를 묵어야 했는데, 당췌 중국땅에 어느 호텔이나 모텔을 가야하는지 아는게 있어야지 원. 그나마 타인의 소개로 '锦江之星'이라는... 지금까지도 애용하고 있는 별 두개자리 체인점을 찾게 되었지. 근데 이 체인점은 또 上海 여기저기에 산재해 있는 것이더라고. 어딜 묵지? 어디어디? 왜인지는 까먹었는데, 암튼 中山公园점을 낙점, 그리고 上海 여기저기를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지하철역 근처에 있다는 이 곳을 찾게 되었지. 왠걸...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전화로 물어물어 ..

China/→ 中 國 2011.11.13

영타 연습... 참으로 어렵도다.

나는 한타를 제대로 치지 못한다. 아니, 그래도 평균 500타 정도는 나오는 편인데, 옆에서 보는 사람은 물론이고, 내가 생각해도 참 신기한 방법으로 단련된 손가락 타법으로 이 평균타수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신기한 것이다. 뭐, 말로 성명하긴 힘들긴 해도, 암튼 거의... 양손 다 2,3,4 손가락만 쓰는게 대부분. 엄지손가락은 거의 SpaceBar 밖에 쓰지 않고, 새끼손가락은 Enter나 Shift 누르는데만 사용하니... 옆에서 보는 사람들이 볼 때는 신기할 수 밖에 없다. 손가락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 피아니스트가 이래저래 움직이면서 피아노를 친다, 라는 기분이랄까나.-_- 할 수 없다, 나도 언젠가 키위치에 맞는 손가락 타자를 연습해 봤으나, 20년 가까이 습관화 되어있는 버릇을 고치기가 여간 어..

Hobby/→ Computer 2011.11.13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는 일.

인생 참 기구하다? 아니, 어쩌면 남들이 보기엔 부러워 할 수도 있겠다. 02년에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江苏 无锡라는 곳에서 1년을 보냈고, 다시 南京이라는 곳에서 3년을 보냈다. 그리고 한국으로 귀국 2년 반 정도 한국에서 생활을 하고, 2010년에 다시 중국 天津이라는 곳에 왔다. 1년 정도의 회사생활을 정리하고, 다른 곳으로 이직... 그나마 다행(?)인 것은 여전히 天津이라는 점. (원래는 중국 남방으로 옮겨갈 생각이었으나, 우짜다? 이렇게 되어버렸다.) 하여간 근 10년동안 여기저기 왔다리 갔다리 빨빨거림이 아닌, 생활의 터전이 몇번이나 바뀌었는지... 하여간 또다시 새로운 환경에서의 시작이다. 기숙사를 떠나 6년만에 중국에서 외주(外住)를 하게되었고, 이사도 끝냈고, 정리도 어느정도 마쳤다...

China/→ 天 津 2011.1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