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Computer

小米有品 (샤오미요우핀) 에서 구입한 액정패드.

우리팬 2019. 1. 14. 13:10
반응형

언젠가 #포스팅 을 한 내용인데, #중국 #상주생활 을 하면서 가장 난감할 때가 곧 #한국 에 잠시 들어갈 때이다. 대게 #국경절 #国庆 혹은 #구정 #春节 와 같은 장기간 #연휴 때 들어가곤 하는데, 그냥 #빈손 으로 들어가기가 뭐해서, #가족 들에게 항상 무엇이 필요하냐고 물어본다. 그리고 돌아오는 답은 없다, 일 뿐.ㅠ 하지만, 나 역시도 가족의 일원으로써 #대접 을 받을려면 무엇이든 사들고 가야한다. 지난 国庆 에는 #小米 협력사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진동칫솥 을 대량 구입해서 가져갔다. 이번에도 몇몇개 준비는 해놓았는데, 그 中의 하나가 바로 #조카 들 #선물 용으로 산 #액정패드 이다. 뭐, 역시나 小米 협력사 생산품이고, #小米有品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입완료.


마음대로 쓰고/그리고 #버튼 하나면 싹 지워진다길래 낙서나 그림을 좋아하는 애들에게 괜찮은 것 같아서 구입을 하게되었지비. 오늘 아침에 #京东快递 로다가 받았고, 일단 하나 뜯어다가 테스트를 해봤다. 내가 사용하기엔 괜찮은데, 아무래도 이런 전자기기의 리뷰는 성격과 좀 안 맞고, 촬영기술의 부재로 인해-_- (유튜브의 리뷰어들, 정말 찬사를 보낸다.ㅎ)


#필기감 도 나쁘지 않고, 애들이 갖고놀기엔 딱 좋은 것 같으나, #필압 에 따라서 아무리 버튼으로 액정내의 #글씨 나 #그림 은 지운다고 하지만, 눌어진 부분은 은근슬쩍 남는 것 같다. 결국엔 #소모품 으로 전락.ㅎ 그리고 #야광 이 되었으면 어땠을까, 싶더라고. 어두운 곳에서도 쓰고 볼 수 있으면 더할 나위가 없지비. 일단 조카들의 반응은 호의적일 것 같지 않다, 라는 조심스런 예상을 해본다. 역시나 요즘 애들한테도 #현금 이 최고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