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Computer

파이어폭스에서 굴림 漢字가 작게 보일 때.

우리팬 2006. 9. 30. 01:24
반응형
뭐, 다들 아는 해결방법인진 모르겠지만, 나는 몇일 전에 이 문제로 인해 이 테터툴즈의 스킨을 고쳐보답시고 허벌난 노가다, 그리고 좌절, 그리고 스킨 제작자에게 메일까지 보내어-_-+ 해결 방법을 찾았는데, css 내부의 문제가 아니라, 바로 FF의 글꼴크기 설정 문제라는, 아~주 간단한 원인이었음을 방금 알았다.-_-;;;

개인적으로 내가 포스팅시 중국 관련된 포스트가 많다보니, 한자를 꽤나 많이 사용해왔는데, FF 쓸때마다 글자가 작게 출력이 되어, 쪼~매 찝찝하더라고. 그래서 이 스킨의 문제인가, 혹은 내가 이지윅으로 포스팅을 할 때 글꼴 설정에 문제가 있나 싶어 허벌나게 고심하던 中 결국은 별거 아닌, FF 내부의 글꼴 크기 문제.-_-+ (물론 기본 설정이 제대로 잡혀있는 이라면 별 상관없겠지만, FF가 한번도 깔린 적이 없는 이 컴터에선 최소글꼴 설정이 8로 잡혀 있더라고.)

암튼, 한자가 작게 나온다 싶으면 여기도 한번 손대어 보시라고.

내 노트북이 아니니, 내 맘대로 테마도 설정 못하겠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