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中 國

종종 먹는 불량식품, 甘源 青豌豆.

우리팬 2018. 12. 23. 12:24
반응형

평소에 #군것질 을 잘 안 하는 편이었는데, 올해 초여름 #출산휴가 때 맛들인 이 넘 때문에 #식습관 이 살짝 달라졌다. 제목에 표현은 #불량식품 이라고 했지만, 메이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리고 여기저기 #노점 에서 파는 먹거리가 아니라, #마트 #대형마트 에서도 쉽게 눈에 띄기도 하고, 심지어 #중국 의 대표 #인터넷 #쇼핑몰 안 #京东 #淘宝 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먹거리이다. #青豌豆 야 뭐, #완두콩 정도이고, 한알할알에 정체를 알기위해 찾아보기도 귀찮을 정도의 허벌난 조미료를 뿌려 만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얘를 불량식품으로 규정하고 있다.


게다가 엄청난 중독성-_- 먹을 때 복잡미묘한 맛과 함께 씹을 때의 #바삭함 때문에 그 #짠맛 을 감수하면서, 먹고나면 #물 을 들여마셔야 하고, 또 가끔은 한동안의 #변비 도 감수해야 됨을 알면서도 종종 마트에 갈 때 눈에 띄면 한두어봉지씩 사오는거보면 확실히 중독성은 강하다. 심지어 京东에서는 봉지씩이 아니라, 일정기간동안 고정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놓았더라고. 뭐, 3~6개월동안 몇봉지 보낸다.. 이런 식으로.


#광고모델 인 #黄晓明 이라는 양반이야, #한국 에서도 살짝 알려진 #안젤라베이비 ? 얘 중국식 이름이 뭐더라.. 본 적은 있는 것 같은데, 들어본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아서.ㅎ 하여간 이 처자의 #남편 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양반이 언젠가 #神雕侠侣 #신조영웅문 의 #양과 #杨过 역을 맡았었지비. 그때 #소용녀 #小龙女 가 #범문방 #范文芳 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평소에 #견과류 를 먹는 아니, #콩 자체를 먹는 습관이 없다가 이게 왠 불량스러운 맛의 아이한테 중독이 되었다냐.ㅠ 어제도 마트에서 사들고오면서도, 대체자로 #아몬드 #杏仁 도 함께 사왔는데, 영 손이 안간다.ㅎ

맛나는건 몸에 안 좋고, 몸에 좋은건 맛이 없다, 라는 진리에서 좀 벗어나야 할터인데 말이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