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Movie

조아지(趙雅芝)를 아시나요?

우리팬 2007. 5. 9. 11:48
반응형

70년대 생이라면, 혹은 10여년전에 유선방송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楚留香을 기억할 것이다. 빰빠밤바바~ 라는 심금을 울리는 오프닝 노래를 들으며 이번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어떻게 우리의 만능 슈퍼맨 초류향은 문제를 해결할까 기대라며 조마조마했던 가슴을 다스리며 TV 앞에 앉았었다. (나만 그랬나?-_-+)

사용자

여자에게도 인기많은 초류향은 郑少秋 라는 배우가 맡았는데, 이 아저씨 역시 이 당시에는 홍콩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유명배우였고, 지금도 가끔 보이는걸로 봐선 아직 영향력이 남아있는 듯 싶다. (우째, 홍콩 배우들은 안 늙노?-_-+) 여담으로... 이 아저씨와 결혼을 했던 배우가 하나 있는데, 그 아줌마보면 DB 질 것.-_-+ 나도 이 아줌마가 전 부인이었다, 라는 얘길 듣고 기가 차서 할 말이 없더라만.-_-+ 암튼, 楚留香 이라는 무협 드라마에, 또 하나의 별이 있었으니... 바로 赵雅芝 라는 여배우다. 캬~ 이 아줌마에 대한 이런저런 뒷다마들이 있기는 있었다만, 내가 직접 보질 않았으니 믿을 수가 있어야지 원. 암튼, 이 아줌마도 80년대 초부터 꾸준히 잘나가는 남자배우들과 이런저런 드라마를 찍었다. 내 기억으로 周润发,刘德华 등등.-_-+

发哥 주윤발의 출세작, '上海滩(상해탄)'


TV에서 종종 하던 苏有朋,蔡琳이 주연한 杨门虎将 1편을 다운 받아봤는데, 조아지 이 아줌마, 허허참... 여전하다. 대단할 따름이라오. 어쩜 이렇게 고전물에 잘 어울리는지. 꼭 우리나라 전인화 보는거 같은이. 세상에, 54년생이다. 울 엄니랑... 흠흠. 글고~ 아들만 셋이라네.~


원문 포스트 : 2005/10/29 00: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