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Movie

일드 Jin - 仁과 Misia의 逢いたくていま.

우리팬 2009. 11. 20. 22:23
반응형
얼마만이더냐. Misia의 노래에 빠진것이. 언젠가 Misia의 Everything이라는 노래에 빠져서 허벌나게, 지겹도록 들었던 적이 있다. 나중에서야 알게되었지만 이것도 드라마 ost 더라고. 이 이후로 Misia의 신규앨범이 나올 때마다 구해서 듣곤 했는데, 이상스레 허벌나게 지겹도록 들었을 때의 감회가 없더란 말이지. 분명히 Misia라는 가수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폭발력이 있는 가수일터인데, Everything 이후에 내가 들었던 노래에서는 느낄 수 없었다, 이 말이지비.



그러다가 우연찮게 본 일드 Jin - 仁- 이라는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그녀의 목소리, 어랏~ 했는데, 역시나 Misia다. 드라마 내용과는 별개로, 분명히 이 노래만큼은 이전에 내가 받았던 느낌을 다시금 불러일으킬만한 곡인 것 같다. 한동안... 제대로 빠져들겠구마이. 열심히 들어부려~ (몇일 전, 18일에 Misia의 싱글이 발매된 듯. 이래저래 mp3 찾기 귀찮아서, 고마... Youtube를 살짝해서 mp3 획득.) 이상하게도 이 노래는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나카타니 미키(中谷美紀)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다. 글쎄, 이 배우에 대해서는 고작 '역도산'에서 본 것이 전부일텐데, 이상하리만큼 고전역에도 잘 어울린다는 말이지비. 극중 내용 때문이 아니라, 왠지 분위기가 제대로 맞아떨어지는 것 같으이. (재미난 것은 극중 배역의 이름과 이 배우의 이름이 '미키'로 같다. 우연인가?-_-;) 근데, 이 드라마 여주인공은 이 언니야, 아님 아야세 하루카야?-_-;


드라마 내용은... 그럭저럭 일반적이다. 이전에 비슷한 주제로 해서 나온 것들도 있지만서도 이 드라마는 단지 '医'가 들어간다는 것이 특징. (아, 만화가 원작이래.-_-; 일요드라마이니, 이번주에 7화 할 차례인가?)

하나 더, Youtube 찾다보이... 이런 동영상도 있길래.





겸사, 아예 핸펀 벨소리 지정.-_-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