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a

이승철과 강문영, 그들의 재혼.

우리팬 2007. 2. 24. 17:56
반응형
이승철이 지난달에 결혼을 한 기사는 여러번 접한 적이 있다. 심지어 작년 12월 31일에 광안리를 배회하면서 들은 라디오 프로에, 이승철이 나와 결혼이야기도 잠깐한 것도 들은 적이 있다. 뭐 이러쿵 저러쿨 우야등가 재혼이다. 뭐, 여자가 돈이 많다, 많다 하는건 루머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사람이다, 라고 자랑도 했으며, 또 특이사항은 연상이라는 것이었다.

배우 강문영도 결혼을 했단다. 방금본 기사인데, 어랏~ 싶다. 재미난 것이 이승철과 강문영 각각의 재혼 결혼식 날짜가 엇비슷한거다. 지난달 말. 오호라~ 속도위반 하셨고...-_- 또 하나 더 재미난 것이 강문영씨는 연하의 남자와 재혼을 햇다.-_-

기억은 잘 안 나지만서도, 언제나 그랬듯이 두 연예인의 결혼은 언제나 신나는 뉴스거리다. 가수 이승철과 배우 강문영의 결혼은 당시 꽤나 집중조명을 받았었다. 근데 이혼을 했고, 이래저래 말들도 많았는데, 우짜등가 각자 배우자를 찾았고, 재혼을 했다. 역시나 인연은 정해져 있는 법이 아닌가 싶다.

그래도, 이건 좀-_- 노골적인 이승철에 대한 공격멘트가 아닌가 싶다. 알시다싶이 이승철은 소문난 주당이지비.


<추가> 09.04.02

강문영씨가 두번째 이혼을 했나보다. 그리 많은 나이가 아닐지어인데, 두번째 이혼이라. 이럴땐 남자복 지지리도 없다, 라고 해야 하나... 남자 팔자가 꼬였다고 해야하나. 남자보단 얘가 소중했는 듯. 흠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