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山 東

임시로 사용 中인 烟台 기차역.

우리팬 2007. 8. 10. 17:55
반응형

烟台를 떠나는 날, 烟台의 시외버스 터미널은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본 적이 있으나, 烟台 체류기간 1주일동안 시외곽으론 나갈 일이 없으니 기차역은 당췌 어딘지 알 방법이 없었다. (아참, Google Earth로 확인해 본적은 있다만.) 학교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는데, 왠걸... 두세번 나가본 시중심보다, 이 기차역 근처에 갈만한 식당이 더 많은 것이 아닌가.-_-; 흠흠. 설마 내가 알고있는 烟台의 시내가 원래 시내가 아닌거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는 것. 암튼, 기차역 앞에 도착을 했는데, 지금 한창 기차역이 신축 중인지라, 일단 임시로 사용하고 있는 가건물 역으로 들어가야만 했다.


안의 내부는 그럭저럭 쓸만했던거(?) 같은데, 화장실만은 ... -_- 물론 내가 다음번에 이 곳 烟台를 찾을 때에는 이 임시 기차역 청사가 사라지겠지만, 그래서인지 왠지 더 情이 끌리게 되더라만. 흠흠.
 

가건물 내부 전경.

기차 시간은 다되었고, 20시간 정도 걸린다는 无锡행, 硬卧普快 (에어콘 없는 느린 침대차) 기차에 몸을 실어야만 했다.
반응형